본문 바로가기
👀

[망원동] 땡초곱창_망원동 주민이 추천하는 진짜 맛집

by 매일이 2020. 1. 17.

망원동 땡초곱창

5년 단골

내 소울푸드

최애 음식

믿고 잡숴봐요

 

🍴

대표메뉴

땡초곱창

 

😘

내 최애메뉴

야채곱창

(1인분 포장 가능)

 

매장에서는 소금구이

(2인분이상 주문/포장 가능)

 

💸

12000 


운영시간

매일 17:00 - 04:00

화요일 휴무매주

 

 

 

행복한 땡초곱창 먹는 날

땡초곱창은 내 최애곱창이다.

불광동 왕십리곱창을 진짜 좋아했는데 내가 이사가게되면서 못먹게 되었고 

거기만큼 맛있는 집을 못찾아서 곱창유목민 생활하다가 발견한 곳

거기랑 진짜 비슷하면서도 맛있는 곳이다.

(불광 대조시장에 있는 왕십리곱창 진짜 대존맛탱이니 다들 먹어봤으면...ㅠㅠ 20~23살때 

내 저금통 탈탈 털어 사먹던 곳 ... 가격도 진짜 싸다.. 아직도 9000원에 판매하신다니 내가먹을때는

6000원인가 7000원이였음ㄷ ㄷ)

 

여기 휴무일때 홍대 유명한 ㅉㄱㅊ, ㅂㅇㅅ곱창 시켜먹은적있었는데

여기가 진짜임...JMT 

 

전화로 야채 하나 포장이요 ~ 하면

보통 15분뒤에 오라고 말씀해주신다. 

 

합정역 7011버스탈때 주문하고 정류장에서 10초거리에 땡초곱창이 있기때문에

받아서 집으로 간다 ....후후...

 

포장하면 이런 상태

 

곱창 + 상추 + 양념장 + 요구르트 

 

1인분이지만 요구르트는 꼭 2개 넣어주신다 -3- 

매장에서 먹어도 요구르트 주심 

이게 또 별미다 히히

 

 

 

호일을 펴보면 짜자잔

이것이 1인분이다 ohoh

당면도 엄청 많구 ~

 

난 당면을 좋아해서 꼭 야채곱창을 먹는다.

그치만 다른것도 진짜 맛있음

 

내 친구는 ㅋㅋㅋㅋㅋ 망원만 오기만하면 꼭 땡초곱창 가자고 성원이다 ㅋㅋㅋ 

소금구이 진짜 맛있음 2인분만 주문가능이라 혼자일땐 못먹는다 ㅠㅠㅠ

 

 

나는 특히 곱창을 집에서 다시한면 구워(지져)먹는걸 좋아해서

집에 따로 이런 멀티쿠커가 있다.

사진에는 곱창만 따로 분류해서 올려 놓은것 

(1인분이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구워서 먹으면 10배는 더 맛있음

당면은 촉촉한게 좋아서 따로 먹는다.

역시 먹을때만큼은 세상 부지런하다.

 

너무 맛있는 곳이라서 오는 친구들 마다 데려간다 ㅋㅋㅋㅋㅋ 

 

작년쯤 땡초곱창이 이사한다는 글 보고 진짜 가슴이 철렁했는데 다행히 

바로 옆으로 이사하시는거였다. 사장님...오래오래 장사해주세요...

제가 정말 조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