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건강] 네이처메이드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 / 멀티비타민 영양제 추천

by 매일이 2020. 2. 10.

🔍

멀티비타민 

네이처메이드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우먼 

 

💸

3만원대 

 

⭕️

1회 2정 섭취

알약크기 적당함

 

내돈내산


 

 

요즘 아침에 일어나는게 너무 힘들고해서

영양제 좀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물씬 들었다.

 

인터넷으로 구매할까 하다가 사실 영양제는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이나 크게 차이없다. 2-3천원정도?

 

사실 요즘 영양제... 왠만한거 다 ~ 괜찮겠고 

그럼 어떤 기준을 골랐냐면 

 

바로 알약크기다.

 

알다시피 외국영양제나 특히 멀티영양제는 알약크기가 

굉~장히 크다

 

예를 들면

 

 

이건 잇몸쪽 영양제인데 

한개 크기가 ..진짜 어마무시하다ㅋㅋㅋㅋㅋㅋ

크기도 큰데 두께도 두꺼워서 반을 잘라먹어도 크다.

 

특히 나는 알약을 1개 이상 삼키는게 불가능해서 

두 번 나눠먹어도 알약크기가 작은 걸 사야겠다고 생각했다.

 

결국 저 잇몸영양제는 먹지도못하고 버려짐 T - T

 

 

 

네이처메이드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우먼  (이름길다)

크기는 이정도

손바닥에 올려놓으니 체감이 안오는데

 

 

 

500원짜리랑 비교해보았다.

 

왼쪽이 잇몸영양제 

오른쪽이 네이처메이드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우먼 이다. 

 

훨씬 작고 두께도 적당해서 나같이 알약 잘 한번에 두 개 못삼키는 사람에겐 딱이다.

 

알약크기 작고 적당한 영양제 찾고 있다면 네이처메이드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우먼  !!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