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밥집

🛑폐업 / [망원동] 명태어장_시래기명태조림 맛집

by 매일이 2020. 2. 18.

 

 

👣
망원시장입구 근처

 

🥢
대표메뉴
시래기 명태조림 (소 ₩21,000/ 중 28,000/ 대 3,8000)
통갑오징어조림 . . . 

 


운영시간
11:00 - 23:00

 

💡

추천

가족식사 

새로운 음식이 먹고싶다면 -

 

 

 


망원시장 입구 근처에 있는 명태어장

과일가게 옆에있고 망원역에서 망원시장쪽으로 일자로 쭉~  내려오다보면 무조건 지나치는 곳 

 

평소에 사실...명태조림을 먹을 일은 없는데

고모의 추천으로 가게되었다.

 

 

시래기 명태조림의 자태

 

아....

보자마자 느꼈다 

존맛의 기운을........!!!! 

 

돌김에 밥올리고 시래기올리고 명태살올리고 콩나물올려서 싸먹으면 되는데 

 

정 ....말...맛있다.. 

진짜아아아 맛있다

 

표현의 한계ㅋㅋㅋㅋㅋ

 

그냥 매콤명태조림도 있는데 시래기명태조림 시키는게 더 좋을거같다.

시래기가 별미인듯

 

이것도 꽤 매콤했다. 콧물 살짝 날정도???? 

 

평소에 생선을 그렇게 즐겨먹는 편이 아닌데 정말 맛있게 먹었다.

 

다음에 친구데리고 한번 오고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잘먹었다.

친구들이랑은 생선 잘 안먹으니까 통갑오징어 먹으면 좋을거같았음

 

 

 

문어숙회도 인기메뉴여서 시켜봤는데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맛 ! 맛있었음 ㅋㅋㅋㅋ 

맛있깄했지만 시래기명태조림에 손이 자꾸 갔다. 

 

 

 

늘 지나가는 곳이지만 

통가볼일이 없었던 곳 

이렇게 맛있었다니!!! 재방문의사 완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