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밥집

[이태원] 쟈니덤플링_군만두 맛집, 수요미식회 만두

by 매일이 2020. 2. 9.

쟈니덤플링

 

🚃

이태원 4번 출구

🥢

대표메뉴
반달 군만두

💸
가격

반달군만두 (₩8,000)
새우물만두 (₩8,000)
만두국 (₩8,000)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ㄴ 21:50 까지 영업, 명절 전날과 당일휴무
주말 11:30 - 21:30


 

 


쟈니덤플링
역시 맛집은 괜히 맛집이 아니다라는 말이 나오는 곳
벌써 방문한지 5년이 넘어가는거 같은데 한결 같고 항상 맛있음
칭따오 대병 시켜서 먹으면 진짜 끝없이 넘어가는 맛

반달군만두가 대표적일뿐 다른 메뉴들도 진짜 맛있다.
특히 나는 안먹어봤지만 마파두부밥도 정말 맛있다고......크

매장은 이태원내에 다른 곳도 있는 걸로 아는데 나는 항상 여길 가기도했고 *아마 이집이 본점
최근에 이 매장 밑쪽으로 매장 하나 만드시는거 같아서 4번 출구 매장만 적어두었다.

 

 

이쯤에서 이런 말 하면..좀 이상한데...
난 사실 만두를 그렇게 좋아하지않는다 ㅋㅋㅋㅋㅋㅋ갑분싸인가
만두는 할머니가 만들어주신 우리집 만두만 먹는 편이고
만두를 따로 사먹는건 거의 없고 냉동만두를 가끔 쪄서 먹는 정도?

내가 유일하게 사먹는 만두가 쟈니덤플링과 마포만두다.
마포만두도 나중에 써야지 ~


 

 

 

 

이 집은...군만두가 진짜 미쳤다.
전체적으로 구워진 형태가 아니라 밑부분을 빠삭하게 구워서
진정한 겉바속촉!!!!!!!

처음에 나왔을때 진짜 뜨거우니 조심해야한다.
입 다데임. 근데 또 이로 끊어먹으면 육즙이 다 떨어지니 아까움...
요령껏 ..잘..먹어야해요

 

그리고 새우만두
물만두를 그리 좋아하지않는데 특히 이렇게 피가 두터?운 물만두는 여기서만 본 듯
근데 이 집꺼는 진짜 맛있다. 왜지?
안에 새우가 있어 토독 하고 싶히는 맛이 일품이다.
이것도 잘 식혀서...먹어야함..

만두국도 진짜 맛있는데
남자친구랑 나랑 둘다 위가 작아서 저 두 접시먹으면 위용량 초과...ㅠㅠㅠ
겨울에 간다면 만두국 꼭 드세요 홍합이 가득가득하고 진짜 맛남

 

 

싹쓸이

 

꼭 가보세요 강추